정보
제목 동남아 최고봉 키나발루(4,095m)등정 5일
작성일 2020.01.16
작성자 심*중
상품/지역
트레킹동남아/홍콩/대만

덕분입니다.
같이 여행했던 모든 분들 덕분에 내생에 최고의 여행을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키나발루산을 여행하기로 결정을하고 고산병에 대한 걱정이 앞섰습니다.
담당 매니저님이 크게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해서 출발을 했는데 정말로 고산병이 찾아오지 않았습니다. 이영만 가이드님이 말하는 데로 고도에 적응한다는 생각으로 천천히 걸었습니다.
그것이 도움이 되었습니다. 산에 오르는 내내 날이 너무 좋았습니다.
첫 번째 감사입니다.

키나발루산은 가슴을 뛰게 만들었습니다. 국립공원 사무실 앞에서 보이는 모습만으로도 그동안 내가 보았던 산들과는 다른 웅장한 모습이었습니다. 산행하는 내내 우리나라의 산에서 볼 수 없는 식물들을 비롯한 광경들이 좋았습니다. 6km를 꼬박 6시간을 걸어서 라반라타 산장에 도착했습니다. 산장에서 보는 운해와 석양은 최고의 풍경이었습니다.
두 번째 감사입니다.

다음날 2시 30분 정상 등산 시작이어서 일찍 잠자리에 들었지만 거의 뜬 눈으로 지샜습니다.
정상으로 가는 길은 계단과 암석으로 이루어져 있었습니다. 정상도 천천히 걸어서 갔습니다. 힘은 들었지만 정상에 올라서 본 광경은 최고였습니다. 운해와 바위로 이루어진 정상의 모습은 정말 최고였습니다.
세 번째 감사입니다.

산에서 내려와 휴식을 취하고 다음날은 산호섬에서 스노쿨링을 하며 휴식을 취하고 시내 관광을 했습니다. 트래킹이 아니라 코타키나발루 여행을 한 것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최고의 일정이라고 생각합니다.

혜초를 통해서 트래킹을 하기를 정말로 잘했다고 생각합니다.
벌써 다음 여행이 기다려 집니다.

평점 4.6점 / 5점 일정5 가이드5 이동수단5 숙박4 식사4
정보
작성자 서*균
작성일 2020.01.16

안녕하세요 혜초여행 키나발루 상품 매니저 서택균입니다.

혜초와 함께한 키나발루 트레킹이 고객님에게 즐거운 추억이 되신 것 같아 기분이 좋습니다.

로우스피크 정상에서 찍으신 세인트존스 봉과 아름다운 일출 사진 잘 감상했습니다^^

잘다녀와주셔서 감사드리며, 항상 좋은일정으로 좋은추억 만들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소소하지만 감사의 의미로 혜초 포인트 15,000점을 적립해 드릴 예정입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

 

-혜초여행 서택균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