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제목 [안나푸르나] 베이스캠프 트레킹 9일
출발일 2025.10.29
작성일 2025.11.30
작성자 최*수
상품/지역
트레킹네팔 히말라야
"아니 이럴수가!!!"
은퇴 후 버킷리스트의 꼭대기에 있던 히말라야 트레킹을 더 늦기전에 가야겠다며 용기를 내었지만 걱정이 앞섰던 트레킹.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유튜브를 검색하여 11월초 건기를 D-Day로 결정하고 주변지인으로 부터 추천 받은 혜초에 예약을 하고 걱정 반 기대 반으로 트레킹을 시작하였습니다. 그런데 건기에 웬 비! 트레킹 1~2일차는 비와 구름 속에 우비를 입고 앞사람 뒷끔치만 보며 계단을 오르내렸고 3일차 아침 마차푸레봉 끝을 처음 보고 너무 아름다워 한참 서 있었습니다. 그런데 그것도 잠깐 다시 구름이 모여들었고 3~4일차는 구름과 숨박꼭질 하며 간간히 보이는 폭포에 감탄하며 구름낀 abc캠프에 도착했습니다. 그런데 그날 밤 부터 하늘은 우리에게 아름다운 안나푸르나를 허락하였습니다. 안나푸르나의 월광야경, 별빛 쏟아지는 칠흑같은 밤, 불타는 일출, 호수에 비친 안나를, 그리고 하산길에 날씨가 맑았으면 보았어야 할 거대한 풍경들을 모두 보게 해 주었습니다. 결론적으로 건기/우기에 보고 느낄 수 있었던 안나의 많은 것을 가슴에 담고 온 감사한 여행 이었습니다. 이기회에 비가오는 어려움 속에서도 안전하게 트레킹을 리드한 “챠트라 가이드님과 Crew들에게도 감사함을 전하며, abc캠프에 놓고 온 작은 허리가방을 다음팀이 찾아 서울 집까지 보내주신 혜초의 세심한 배려에 박수를 보냅니다.
평점 5.0점 / 5점 일정5 가이드5 이동수단5 숙박5 식사5
정보
작성자 한*희
작성일 2025.12.01

안녕하세요, 혜초여행 네팔팀입니다.

 

날씨 변동 속에서도 끝까지 완주하시며 안나푸르나의 아름다운 순간들을 모두 담아오셨다니, 저희도 매우 뿌듯합니다.

 

가이드와 스태프들에게 전해주신 따뜻한 말씀은 큰 힘이 됩니다.


앞으로도 잊지 못할 버킷리스트를 혜초와 함께 이뤄갈 수 있길 기대하겠습니다.

 

후기 남겨주신 감사의 마음으로 소정의 혜초포인트를 적립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