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제목 모로코 왕국 완전일주 10일/11일(TK)
작성일 2023.03.21
작성자 강*례
상품/지역
문화역사탐방아프리카/이집트/모로코

지중해의 서쪽 끝이자 아프리카 대륙이 시작하는 다양한 색깔의 모로코는 꼭 가보고 싶은 나라이자 온전히 즐기고 싶은 나라이었다.
기대 가득한 마음으로 떠난 모로코는 넘나 다채로운 얼굴을 가진 국가였다. 월드컵 4강에 오른 모로코는 흥분된 상태이고 그 덕에 시내 야경을 포기하고 현지인들과 호텔에서 응원하는 추억도 남기기도 했다.
마라케시의 마조렐 정원의 색채에 반하고 미로의 골목을 즐기다 보니 정이 들어졌다. 이어 붉은 에이트벤하두를 방문, 카스바에 모습을 알아갔다. 다데스 벨리와 토드라 협곡을 지나 사하라사막에서 1박은 새로운 경험을 준다. 낙타체험과 일몰, 사막에서 쏟아지는 별 구경, 그리고 사막의 일출 등 너무나 색다른 경험이었다. 동행한 남편의 최대 소원인 페스의 테너리 방문은 그야말로 아쉬움 반, 흥분 반이다. 아쉬움은 그 테너리가 사양 사업이 될 것 같은 예감과 그러한 테너리를 눈으로 보고 사진으로 담을 수 있어 좋았다. 파판 동화의 나라 쉐프샤우엔에서 인생 사진 건지고.., 탕헤르에서 지브롤터 해협을 바라보면서 유럽과 가까워 역동적인 모로코 역사를 다시한번 생각하게 했다. 마지막으러 방문한 카사블랑카에서는 영화 릭의 카페를 그재로 재현 카페에서 와인과 더불어 식사가 행복한 여행의 마무리를 주었다.
일행 모두 '그대 눈동자의 건배를!' 외치면서~~~
애기 같은 나과장의 세심한 배려 덕에 모두 소중한 추억을 남기고 즐거운 여행이 마무리 하게 되어 감사드린다.

평점 5.0점 / 5점 일정5 가이드5 이동수단5 숙박5 식사5
정보
작성자 김*명
작성일 2023.03.21

안녕하세요

혜초여행 김홍명입니다.

 

도시마다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짜여진 모로코 완전일주 여행을 잘 다녀와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시마다 느끼셨던 매력을 잘 표현해주신 것 같네요.

 

월드컵 덕분에 약간의 일정 변경도 있었지만 그런 점들까지 즐거운 추억으로 남으신 것 같아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인솔자에 대한 칭찬도 꼭 전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소중한 상품평 감사드리며, 감사의 의미로 혜초포인트 적립 도와도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