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회사소개 > 대표이사 인사말

대표이사 인사말

전문성과 가치있는 여행을 언제나 꿈꾸고 있습니다. 혜초스님은 구도자이지만 최고의 여행가입니다.
왕오천축국전에 나타난 그의 여정은 현대의 탐험가들 조차도 실행하기 어려운 대 탐험 여행입니다. 저희는 그 분을 구법과 수행을 위해 길을 떠난 구도자로서 뿐만 아니라 최고의 여행기를 기록한 탐험 여행가로서 존경합니다.

혜초여행사는 그의 정신력과 집념을 이어가겠다는 실천이념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저희는 미지의 세계를 개척하고 좋은 여행을 만드려고 하는 사람들이 모여 행복한 여행, 가치있는 여행을 위해서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프로의 정신으로 다양하고 알찬 여행을 개발하기 위해 젊은 산악인들과 여행전문가들이 모여 일반적인 여행 보다는 모험 및 테마가 있는 여행을 추구하기 때문에 많은 어려움이 따르지만 개척적이며 새로운 여행을 만들면서 큰 보람을 느끼고 있습니다.

혜초여행이 가는 곳은 금단의 땅 티벳, 세계의 지붕 히말라야, 검은 대륙 아프리카, 천의 얼굴 인도, 그리고 중동지역과 중앙아시아, 신비의 왕국 부탄등 대부분이 미개척지역이거나 오지라고 할 수 있는 곳들입니다.
이러한 오지 여행은 지금까지 25년이 넘는 세월동안 우리 혜초여행 가족들이 하루 하루 만들어 온 결과입니다.

혜초여행의 관록은 지금 이 순간에도 미지의 세계를 찾아 여행을 안내하는 원동력이 되고 있으며, 자부심이기도 합니다. 우리는 이러한 열정으로 지금까지 이어왔던 이 길을 걸어가고자 합니다.

대표이사 석채언 대표이사 석채언
- 석채언 대표이사 약력 -
ㆍ1977년
양정산악부 입회 / 전문등반 시작
설악산, 지리산, 한라산, 북한산 등지에서 암벽, 빙벽 등반 다수
ㆍ1982년
대한산악연맹 구조대 소속 / 구조활동
ㆍ1984년
세계 최고봉 에베레스트 동계 등반
ㆍ1986년
네팔 히말라야 싱구출리, 꽁데, 강가푸르나 등반
- 네팔 히말라야, 킬리만자로, 엘브러즈, 유럽 알프스, 남미 안데스 산맥의 잉카와 파타고니아 등 등반 및 트레킹
ㆍ1992년
혜초여행사 설립
ㆍ1995년
저서 ‘나의 선택’ 집필
ㆍ2010년~
경인여자 대학, 공주대학, 을지대학 등 관광 주제 강연
ㆍ2014년~2017년
한국여행업협동조합 이사장
ㆍ2017년~
(사)한국산악회 이사, 양정산악회 부회장
ㆍ2019년~
한국여행업협회 이사
ㆍ2021년~
서울시산악연맹 회장
現 혜초여행 대표이사

대표이사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