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제목 스페인북부+안도라(피레네) 13일(EY/EK)
출발일 2025.07.07
작성일 2025.07.20
작성자 김*수
상품/지역
문화역사탐방유럽

혜초여행사가 여느 여행사보다 세심히 신경쓰심은 십분 이해가고도 남음이 있습니다..
다만 , 여행객의 만족도를 더 높이려는 부단한 노력이 필요하지않나 사료되어 몇자 적습니다.
1.기간:
하루 정도는 의미없는 일정일거같습봅니다.
마지막날 전날 오후와 귀국날오전일
정은 비행시간 맞추려는 의도가있어
그런줄압니다만,매우 불편하고 감흥이 없었습니다.
2.여행지:
첫날 안도라 방문이 큰 의미가 없어보입니다.더욱이 온천은 일정은 제외되어야할거같습니다.
소독약 냄새로 더이상 물에 담글수가 없었고, 동네 목욕탕수준도 안되어 보였습니
다.
3.숙소:
4성급 호텔치고는 동네 모텔수준급도 안되는 호텔이 있더군요..생수.화장지,실내슬리퍼,샤워가운,다리미 등 은 아예 기대할수가없었고,어느 호텔은 동선이 너무길었고,마치 공장건물개조 만든 숙소같았습니다.
4.식당:
호텔및 일반식당 음식의 질이 매우 낮았습니다.
마드리드에 있는 한정식 한강식당은 정말 이용치 말아야될 식당 생각되었습니다.
5.가이드:
여행시마다 항상 느끼는 거지만,좀더 자질훈련이 필요 해 보였습니다.더 전문성을 키워야될듯 해보였고요. 김대리님은 일정내내 수고 많았어요.
총평:
회사차원에서 수익성을 감안 안할수가 있겠으나 소비자입장에선 적지않은 비용을 지불했으니 그만큼 만족도(우선 입이 즐거워야하고,눈요기도 좋아야할 것이며,
잠자리도 좋아야만 만족도가 높을 것로 판단)가 높을것으로 기대했는데 지불비용대비 가성비가 매우 낮게 평가할 수 밖에 없습니다..
따라서, 다른 주변 지인들한테 좋은 상품이라 권할만한 상품은 못된다고 생각이 많이 들고 있습니다..
이 사람 짧은 소견으론, 다시한번 본 상품 전반에 걸쳐 검토 개선이 필요하다는 제언을 드립니다.

평점 1.6점 / 5점 일정1 가이드1 이동수단4 숙박1 식사1
정보
작성자 진*수
작성일 2025.07.21

안녕하세요 선생님.
혜초 유럽팀 진영수 대리입니다.
여행 다녀오시고 얼마 되지 않으셨을텐데 사진과 함께 상품평 작성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다녀오신 스페인북부 상품은 비록 올해 대대적인 리뉴얼을 거치긴 하였지만 매년 송출이 되는 상품입니다. 다년간의 시행착오를 거쳐 현재 사용하고 있는 호텔, 레스토랑들은 표본 자체가 엄청나게 많다고는 할 수는 없지만, 여러 선생님들께서 이용하시면서 대체적으로 만족을 하셨던 곳으로 구성을 하여 운영중입니다.

다만 올해는 큰 범위에서 일정 동선 변경이 있었기 때문에 기존에 방문하지 않던 지역들에 대한 호텔 식사 등에서 처음 시도하는 부분이 있었습니다. 관련하여 의견을 주신 점 감사드리며 차후 개선하여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일정과 가이드 관련 부분도 내부적으로 검토하여 개선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상품평 작성에 감사드리며, 혜초포인트 15,000점 적립해 드릴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저희 혜초 문화탐방 상품에 대한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진영수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