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제목 [키르기즈] 알틴아라샨 아라콜패스 9일
출발일 2025.07.08
작성일 2025.07.21
작성자 천*례
상품/지역
트레킹몽골/키르기즈/카자흐
혜초와 인연이 되어 처음으로 해외 트레킹에 참여한 상품인
=> 키프기스스탄 알티아라샨 아라콜패스 트레킹~!!
여행을 하다 보니 혜초의 메니아들이 많더라구요. 왜 혜초, 혜초 말하나 했었는데...
여행해 보니 알겠더라구요.

트레킹시 안전은 물론이고 컨디션을 고려 해서 혜초만의 노하우가 녹아 난 아주 짜임새 있는 일정과 배려가 아주 유쾌한 경험으로 다가 왔습니다. 이국적인 자연에 감탄이 절로 나더라구요.
해외 첫 트레킹이라 걱정이 많았는데 음식도 너무 잘 나오고 인천공항부터 함께 해준 김도훈 매니저 와 키프기스탄의 공항에서 부터 만난 현지 가이드 바끗의 물샐틈 없는 챙김과 배려로 편안하게 여행할 수 있었습니다.

아직 한국에는 잘 알려지지 않은 나라인데도 혜초 전용 유르타와 한식 및 현지식의 조화로 음식 걱정 없이 잘 먹었습니다.
제철 과일도 매식사 마다 제공 되고 행동식 까지 챙겨주는 디테일에 감동했어요.
그리고 친근하게 잘 챙겨주는 훈남 김도훈 매니저가 있어 아주 든든한 여행이었어요.
현지 가이드인 바끗도 한국 말도 잘하고 농담도 잘 하며 현지에 대한 궁금한 것들도 자세하게 설명해주니 키르기스스탄이란 나라에 대해 이해하는 데에 도움이 많이 되어 아주 좋았요.

여행을 같이 했던 일행들도 너무 좋은 분위기라 다음에 혜초 여행에서 또 만나자고 하며 서로 인사하고 해어 질 정도네요. 카톡 단체방엔 드론으로 촬영된 영상도 공유하고 구성원을 쩍었던 사진도 공유하며 아주 유쾌한 인연으로 남았네요.
벌써 혜초 여행사 상품들을 검색하며 다음 여행에 대해 기대하게 하는 즐거운 상품이었습니다.
다른분들에게도 아주 아주 강추합니다.
평점 5.0점 / 5점 일정5 가이드5 이동수단5 숙박5 식사5
정보
작성자 김*훈
작성일 2025.07.21

안녕하세요 선생님.

 

여행 처음부터 끝까지 함께 했던 김도훈 매니저입니다.

 

맑은 미소로 함께 해주셨던 선생님 덕분에 분위기에 꽃이 활짝 피었습니다. 무리 없이 전체적인 일정이 진행되는 것도 운이 필요한 일인데 운도 참 좋지 않았나 생각해봅니다.

 

혜초트레킹은 여행 데이터를 기반으로 여행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습니다.

다음 여행에도 혜초트레킹을 찾을 수 있게 계속 발전하는 여행사임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다음에도 꼭 뵐 수 있기를 바라며 또한 좋은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