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제목 모로코 왕국 완전일주 11일 (EK)
출발일 2025.10.17
작성일 2025.10.28
작성자 백*숙
상품/지역
문화역사탐방아프리카/이집트/모로코
리뷰

모로코 여행 여유롭게 잘 다녀 왔어요

인솔자이신 김남훈 대리님의 세심한 배려와 따스한 미소와 친절하심에 무척 편안하게 여행을 잘 다녀왔습니다. 현지 박준수 가이드님도 모로코 문화역사 해설 잘해 주셨고 친절하게 사진 열심히 잘 찍어 주시고 화장실 이용 불편 없이 안내 잘해 주셨어요.
두 분께 감사드립니다.

함께 여행하신 모든 분들도 유쾌하신 좋은 분들이었고 배려와 양해해 주셔서 여러 가지로 감사드립니다.

김남훈 대리님은 항상 뒤에서 잘 챙겨 주시고 가는 곳 마다 친절한 미소로 사진 찍어 주시고 또 버스 안에서 간식을 많이 챙겨 주셔서 입이 즐거웠습니다.

김남훈 인솔자님은 식사 때도 고추장과 김 등등… 을 세심하게 챙겨 주셔서 식사도 어려움이 없이 잘 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이래저래해초 여행사로 또다시 여행 가고 싶어졌어요.

근데 사막에서 낙타 체험 시 사진 촬영이 아쉬운 점이 있었어요 즉 낙타를 타고 모래 언덕에서 사진 촬영을 한 현지가이드님이 탄 낙타 팀은 모래 뿌리기 등 사진이 멋지고 풍성했고, 앞서 출발한 팀은 그런 이벤트가 없었어요. 앞으로 현지 가이드님이 똑같이 좀 더 신경 써 주시면 좋겠어요.????

특히 저는 양산 사건이 있었는데 다른 분 사진 찍어드리느라고 옆에 분에게 양산을 맡긴 것을 깜빡하고
한참 걸어온 뒤, 뒤늦게 손에 양산이 없는 것을 깨닫고… 흑 급당황하여 화장실에 놓고 온 줄 알고 김남훈 대리님한테 말씀드렸더니 김대리님이 500m가 넘는 계단과 굽이진 길을 달려서 화장실에 양산이 없으니 또 광장까지 달려 가서 찾아 주시려고 땀 흘리는 모습을 보고 너무 죄송하고 감동을 받았습니다. 다시 한번 죄송한 마음 전합니다.ㅠㅠ

암튼 김남훈 대리님도 끝까지 잘 인솔해 주시고
현지 박준수 가이드님 수고 많으셨어요.

함께 여행했던 모든 분들과 좋은 추억 남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건강히 잘 지내시다 다음 해초 여행에서 또 뵙는 행운이 있길 바랍니다.

김대훈 인솔자님, 현지 박준수 가이드님
함께 여행하신 모든 분들~~
늘 건강하시고 즐거움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평점 4.8점 / 5점 일정4 가이드5 이동수단5 숙박5 식사5
정보
작성자 원*재
작성일 2025.10.28

안녕하세요.

혜초여행 아프리카 팀 원민재 사원입니다.

 

먼저 멋진 사진과 함께 소중한 여행 후기를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 모로코 여행이 선생님의 여행에 좋은 기억으로 남으셨다니 저희 또한 기쁘며 감사드립니다. 

선생님께서 남겨주신 건의사항에 대해 담당자분께 잘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박준수 가이드와 김남훈 인솔자에 대한 따뜻한 칭찬에 감사하며, 잘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에 감사함의 의미로 혜초포인트 적립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