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0
-
- 이동희
- 2026-06-21
- 출발일자 2026.05.28
[7C][하이라이트]일본의 옛길, 나카센도+후지산둘레길 5일
가벼운 마음으로 친구들과 떠난 트레킹. 어떤 분들을 만날까 약간의 걱정과 기대를 모두 날려버리게 해준 함께한 16명의 멤버들. 모두들 배려심 많으시고, 유쾌하셔서 많이 웃으면서 즐겁게 트레킹 할 수 있어서 좋았다.
나카센도는 어렵지 않은 길로 자연과 함께하면서 소박한 마을길과 산길을 걷고, 후지산둘레길은 산과 호수에서 후지산을 조망할 수 있는 코스로 전망대코스만 살짝 난이도 있었다. 바다에서 보는 후지산도 새로운 느낌을 주었다.
일정은 여유있어서 트레킹이 끝나고 온천호텔에서의 온천욕과 맛있는 저녁식사를 충분히 즐길 수 있었다. 교통,숙박, 식사 모두 만족한 여행이었다.
특히 이홍철인솔자님은 트레킹과 일본에 대한 해박한 지식으로 많은 것을 알려주시고, 사진과 동영상도 적극적으로 찍어주셔서 좋은 순간을 다양하게 남길 수 있었다. 그리고 버스이동 중에 지루하지 않게 일본 역사이야기 등 많은 것을 들려주셔서 이동시간이 지루하지 않았다. 인솔자 이홍철대리님의 적극적인 태도와 친절함을 칭찬합니다.
가벼운 트레킹과 여유있는 일정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트레킹을 마친 후 온천호텔에서의 3일간의 온천욕, 그리고 정갈하고 맛있는 일본 가이세키요리 등 다양한 먹거리가 있어 입이 즐거운 여행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