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묻는 질문

자주하는 질문

  • 공지 자진발급 된 현금영수증을 소득공제용으로 등록 하고싶어요.
    2025-02-03

    2025년1월1일 이후 출발상품부터, 여행도착일까지 요청되지않은 현금영수증은 국세청 지정번호로

    현금입금 합산금액 1건이 자진발급됩니다. 자진발급 된 현금영수증은 매월5일 국세청 조회 가능하며,

    소득공제용 및 사업자 지출증빙용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1:1문의 또는 여행상품 담당자에게 유선으로 다녀오신 여행상품을 말씀해주시면 됩니다.

     

    ※ 자진발급된 현금영수증은 취소되지않습니다. 국세청 자진발급등록을 통해 소득공제 등으로 사용가능합니다.

    ※ 자진발급 현금영수증 등록방법은 공지사항에 업로드 되어있습니다.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이동합니다.

    [자진발급 현금영수증 등록방법]

     

     

  • Q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본인 명의의 국내 휴대폰 번호 및 이메일 계정이 있는 만 14세 이상은 누구나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휴대폰번호], [이메일 주소] 혹은 SNS 계정(네이버, 카카오)으로 빠르고 간편하게 가입이 가능합니다.
  • Q
    회원과 비회원의 차이가 있나요?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아이디 또는 SNS 계정)을 완료한 사용자를 회원이라고 합니다. 
    오프라인 또는 홈페이지에서 비회원예약을 진행해주신 고객의 경우에도 여행상품 예약 및 포인트 적립이 가능합니다.
    다만, 상품 결제 시 회원에 한해 포인트 결제를 하실 수 있습니다.
  • Q
    여권의 영문명과 항공권의 영문명이 다릅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인지한 즉시 이용 항공사 또는 상품 담당자에게 전화 또는 1:1문의를 통해 여권 이름과 동일한 영문명으로 변경 요청해 주세요.
    항공권 및 항공사에 따라 변경 추가 비용이 발생될 수도 있습니다.
  • Q
    예약을 취소하고 싶어요. 취소수수료가 발생할까요?
    예약 취소 시 상품별로 취소 시점에 따른 취소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예약내역에서 [취소 신청] 또는 상품담당자에게 취소 관련 상담을 완료해주세요.
  • Q
    결제했는데 상품 또는 출발일을 변경하고 싶어요.
    변경하고싶은 상품 및 출발일이 있다면 여행매니저를 통해 확인 부탁드리니다.
    상품, 지역, 항공여부등에 따라 추가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Q
    우리 일행끼리 단독 출발이 가능한가요?
    패키지 상품은 정해진 출발일 기준으로 진행되지만, 4인 이상이면 단독 팀 출발이 가능합니다.
    일정, 난이도, 항공편 조정 등  맞춤형 트레킹·탐방 일정도 진행해 드립니다.
    맞춤여행 메뉴를 통해 문의내역을 등록해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Q
    예약금/중도금/잔금은 어떤 차이가 있나요?
    상품에 적용된 약관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상품가 10% 금액을 계약금으로 결제 후,
    여행 출발 90일전 중도금, 여행 출발 45일 전까지 잔금을 결제하셔야 합니다. 상품에 따라 결제완료일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Q
    휴대폰 번호가 없는 경우, 다른 사람의 휴대폰번호를 사용해 회원가입을 해도 되나요?
    회원 가입 시 본인 명의의 휴대폰 번호로 본인 인증이 필요하기 때문에, 본인 명의의 휴대폰 번호가 없는 경우 회원 가입이 불가합니다.
  • Q
    외국인도 회원가입을 할 수 있나요?
    외국에 거주중이시거나 국내 휴대폰 번호가 없으신 경우, 이메일 인증 또는 SNS 계정을 통한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 Q
    이미 가입된 정보라고 표시되며, 회원가입을 할 수 없습니다.
    동일한 휴대폰 번호 및 이메일 주소를 등록하여 사용중인 경우이므로 중복 가입할 수 없습니다.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가입 정보를 확인해주세요.
    만약 고객님께서 가입한 적이 없으시다거나, 아이디를 찾을수 없으시다면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페이지 상단으로